넷마블, 게임스컴서 신작·파트너십 등으로 글로벌 전략 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넷마블, 게임스컴서 신작·파트너십 등으로 글로벌 전략 제시

26일 넷마블은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게임스컴 2025’을 통해 ▲신작 공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확대 ▲이용자 참여형 마케팅 ▲파트너십 시너지 등 네 가지 전략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은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행사와 동시에 글로벌 CBT 모집을 개시했고, 는 게임스컴 행사 기간 중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하며 관람객을 잠재 이용자로 전환시키는 전략을 전개했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게임스컴 2025를 통해 자체 IP, 글로벌 IP, 신장르 시도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전략을 명확히 했다”며 “소통, 체험, 기술 협력을 아우른 전략으로 글로벌 이용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