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은 클리니컬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로운 슬로건은 ‘피부에 과학을 채우다(Clinically-infused skincare)’로 클리니컬 화장품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리뉴얼 첫 제품은 2020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80만 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