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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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그룹,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오픈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21일 은행, 카드, 증권, 라이프 등 주요 그룹사를 중심으로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주요 그룹사 모바일 앱 내 게시판 형태로 운영되며 고객 불편사항 개선 결과와 고객 편의성 혁신 대표과제 진행 현황을 정기적으로 공개한다.

이번 플랫폼은 고객의 의견이 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지고 다시 상품과 서비스 혁신으로 반영되는 고객 편의성 선순환 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갖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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