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이 올해 1월부터 7월까지의 러닝코어 거래 데이터를 분석하고, 러닝 전용 탭을 신설했다고 26일 밝혔다.
크림 자료에 따르면 러닝 키워드 검색량은 270%, 거래액은 154%, 구매자 수는 153% 증가했다.
나이키는 여전히 1위를 지켰지만, 스위스 브랜드 온러닝은 거래액 454%, 구매자 수 700% 증가하며 30대 여성 사이에서 나이키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