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원 이하 전쟁”…다이소에 맞선 이마트·편의점, 초저가 시장 격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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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원 이하 전쟁”…다이소에 맞선 이마트·편의점, 초저가 시장 격돌

◇ 이마트, 초저가 PB·뷰티 협공…편의점, 건강·뷰티 매대 강화 .

GS25는 앞으로 전문 매대를 지속 확대하고, 건강·뷰티 외에도 신규 카테고리를 테스트 도입하며 점포별 특화 전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업계 관계자는 “소비자들은 이제 단순히 저렴한 상품을 넘어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선택지를 원한다”며 다이소·편의점·대형마트 간 경쟁은 향후 5000원 이하 시장 확장과 카테고리 전쟁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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