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도 해피밀?…美성인 절반이 '키즈 메뉴' 택하는 이유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어른도 해피밀?…美성인 절반이 '키즈 메뉴' 택하는 이유는

미국 성인 절반 가까이가 외식 시 키즈 메뉴를 주문한다는 조사 결과가 여러 건 나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21일(현지시각) CBS 등 외신에 따르면 외식업계 결제 시스템 업체 라이트스피드커머스(Lightspeed Commerce) 설문조사 결과, 성인 응답자의 44%는 '적은 양·저렴한 가격·단순한 메뉴 구성'을 이유로 키즈 메뉴를 주문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마케팅·데이터 분석 플랫폼 인마켓의 최고전략책임자 마이클 델라 펜나는 "성인이 어린이 메뉴를 주문하는 것을 단순히 막기보다는, 장난감이나 한정판 아이템을 포함하는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방법을 고민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