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험사들이 직접 밝혀냈다 "엄마들이 보험 좋아하는 이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글로벌 보험사들이 직접 밝혀냈다 "엄마들이 보험 좋아하는 이유"

글로벌 보험사 메트라이프(MetLife)가 발표한 미국의 성별 및 연령대별 보험 수요 조사에 따르면 50대 이상 여성은 전체 보험 시장의 약 40%를 차지하는 핵심 고객군으로 분류됐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세계 각국의 보험사들은 중장년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한 맞춤형 상품에 공을 들이고 있다.

아비바의 건강보험 상품은 50대 이상 여성이 흔히 겪는 골다공증, 관절염 등 만성 질환을 대상으로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르데스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