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맨해튼 팝업존 줄서기 인증샷 폭발... '마데카' 매력 통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센텔리안24, 맨해튼 팝업존 줄서기 인증샷 폭발... '마데카' 매력 통했다

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센텔리안24는 체험형 팝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확대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뉴욕 팝업 행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글로벌 시장 내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K-뷰티 부스트 뉴욕 2025'에는 약 5천 명의 바이어, 인플루언서, 관람객이 방문, K-뷰티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