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센텔리안24는 체험형 팝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확대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뉴욕 팝업 행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글로벌 시장 내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K-뷰티 부스트 뉴욕 2025'에는 약 5천 명의 바이어, 인플루언서, 관람객이 방문, K-뷰티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