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만에 10만개 팔렸다…스벅서 출시하자마자 품절됐다는 초대박 '메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2주 만에 10만개 팔렸다…스벅서 출시하자마자 품절됐다는 초대박 '메뉴'

스타벅스에서 최근 새롭게 출시한 '스타벅스 생크림빵'이 공개하자마자 곧바로 소진되는 등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온라인 채널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타벅스 생크림빵' 2종이 초기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출시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스타벅스 생크림빵'은 온라인을 통한 구매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최근 다시 떠오르는 생크림빵의 인기 트렌드를 반영해 스타벅스 온라인 특화 푸드 라인업 강화를 목표로 개발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