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선운사점 폴바셋 오픈···한옥 외관 전통·모던 조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고창 선운사점 폴바셋 오픈···한옥 외관 전통·모던 조화

지난 22일 열린 고창 선운사점 폴바셋 오픈식./전경열 기자 폴 바셋이 지난 22일 전북 고창군 선운사 도립공원 내에 매장을 심덕섭 고창군수, 매일유업 관계자, 선운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점을 오픈했다.

심덕섭 고창군수가 지난 22일 고창 선운사점 폴바셋 오픈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전경열 기자 25일 고창군에 따르면 상하면에 소재한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 선운사점은 전통을 간직한 한옥 외관은 살리고 폴 바셋만의 세련된 인테리어를 적용해 전통과 모던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이색 매장으로써 매장에서 직접 만든 팥죽과 호박죽, 쌍화차, 호박 식혜, 복분자 에이드 등 한국 전통의 보양 재료들을 활용해 건강하면서도 세련된 맛으로 표현해 선운사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고창 선운사점 폴바셋 오픈식에서 차담을 나누고 있는 심덕섭 군수./전경열 기자 폴 바셋 관계자는 "가을 단풍부터 겨울 동백꽃까지 계절마다 아름다운 경관으로 선운산 도립공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편하게 쉬어 갈 수 있는 매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