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추석 선물세트 경쟁 본격화…실속·프리미엄 투트랙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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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추석 선물세트 경쟁 본격화…실속·프리미엄 투트랙 전략

과일·축산·수산부터 프리미엄 한우·주류까지 폭넓게 구성 사전예약·얼리버드 할인 강화하고, 협업·한정판 상품으로 차별화 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로 이어지면서 유통업계가 명절 대목을 선점하기 위한 선물세트 경쟁에 돌입했다.

3만~10만원대 실속 상품을 확대하고, 한우·한돈·참치·건강식품은 최대 30% 할인한다.

업계 관계자는 “물가 상승 여파로 실속 소비가 강화되는 동시에, 긴 연휴를 고려한 프리미엄 선물 수요도 꾸준히 증가할 것”이라며 사전예약·얼리버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의 조기 수요를 선점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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