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과학 채우다"…휴젤 웰라쥬, 브랜드 리뉴얼 단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피부에 과학 채우다"…휴젤 웰라쥬, 브랜드 리뉴얼 단행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휴젤의 클리니컬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25일 휴젤에 따르면 ‘피부에 과학을 채우다’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클리니컬 화장품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휴젤 웰라쥬는 이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을 시작으로 리뉴얼 제품을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