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젊은 세대, 특히 10대 후반부터 20대 초반의 잘파세대 사이에서 다이소는 단순한 생활용품 매장을 넘어 K-뷰티 입문처로 자리매김하며 소비자층을 폭넓게 끌어들였다.
이렇게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소비자의 각기 다른 피부 고민에 맞춤형 해결책을 제공하면서, 자연스럽게 긍정적인 사용자 입소문을 통해 확산됐고, 덕분에 판매 실적이 급격히 증가했다.
닥터오라클코스메틱 관계자는 “큐어소나 제품이 소비자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면서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퍼졌다”며 “화장품 유통의 중심축으로 떠오른 다이소에서도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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