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꾸똥꾸' 진지희, 미모 리즈 찍고 겹경사…더해리미디어와 전속계약 [공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빵꾸똥꾸' 진지희, 미모 리즈 찍고 겹경사…더해리미디어와 전속계약 [공식]

배우 진지희가 더해리미디어와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25일 더해리미디어 측은 진지희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향후 진지희가 연기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진지희만의 매력을 온전히 전할 수 있는 여정을 함께해 나갈 것"이라며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배우가 될 수 있을 지를 함께 고민하며 진지희의 동반자로서 곁을 든든하게 지키겠다"라고 전했다.

다채로운 캐릭터로 변신을 통해 연기 내공을 쌓아온 진지희는 이제 이름만으로도 신뢰를 주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더해리미디어 관계자는 "최근 진지희 배우가 전속계약과 함께 연극 '시련'과 '뉴 케어' 광고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으며 차기작으로는 주인공으로 촬영을 마친 영화로 찾아 뵐 수 있을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와 폭넓은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까지 않을 것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