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인터뷰] 김필종 수석코치 "이을용 감독님 부재 많이 느껴, 과감하게 결정하라고 하셨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리그2 인터뷰] 김필종 수석코치 "이을용 감독님 부재 많이 느껴, 과감하게 결정하라고 하셨다"

김필종 수석코치는 "1로빈 초반에는 좋은 결과가 나왔었고 어느 정도 끌고 갔다.그러다 연패가 길어지고 부상자들이 많아져 힘을 못 받았다 .여름에 새로운 선수들은 여럿 영입해 힘을 얻기를 기대했는데 경기결과가 안 좋다 보니 자신감을 조금 잃은 모습이 나왔다"고 상황을 알렸다.

벤치에는 앉지 못하는 이을용 감독이 지시한 사항을 묻자 "훈련을 하면서 성남 수비 형태에 어떻게 혼란을 줄지 분석하면서 포지셔닝을 어떻게 갖고 갈지 이야기를 했다.상대 공격 대응을 어떻게 막아낼지 캐치하면서 상황에 따라 빠르게 대응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고 말했다.

또 "이을용 감독 부재를 많이 느낀다.밑에서 이야기를 해도 결정을 내려야 되는 상황에서 타이밍을 잡기 쉽지 않으니까 어렵게 느껴졌다.그래도 감독님이 결정을 할 때 과감하게 하라고 하셔서 그렇게 할 예정이다"고 이야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