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보상 시스템 전면개편…고객중심 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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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화재, 보상 시스템 전면개편…고객중심 서비스 강화

메리츠화재는 장기보험 보상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

'고객 맞춤형 구비서류 안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청구하려는 보상 유형과 가입 담보별로 필요한 서류를 안내받을 수 있도록 했다.

보상 진행 사항 안내 방식도 대폭 개선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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