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는 장기보험 보상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
'고객 맞춤형 구비서류 안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청구하려는 보상 유형과 가입 담보별로 필요한 서류를 안내받을 수 있도록 했다.
보상 진행 사항 안내 방식도 대폭 개선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비트코인 약세 vs 금 가격 상승…투자자들 '어디로 갈까'
'관저 의혹' 김오진 前차관, 구속 후 첫 특검 조사 출석
전세 매물은 사라지는데 입주는 감소…내년 임대차시장 빨간불[주간 부동산 키워드]
롯데카드, '띵크어스 파트너스' 8개사 선발…ESG 기업 지원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