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대표 김재관)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 중인 KB이숍우화 캠페인의 티저 영상 ‘사장님의 보석함’이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가슴 뭉클한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보석 같은 이야기네요”, “소상공인 사장님들 모두 화이팅하세요”, “저런 쪽지 받으면 진짜 힘 날 듯”, “어려운 시기에 이런 좋은 영상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등 따뜻한 반응을 댓글로 남기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100만 조회수를 달성한 것은 국민들이 소상공인의 진심 어린 이야기에 깊이 공감해준 덕분”이라며, “소상공인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더욱 널리 알려져 우리 사회 곳곳에 선한 영향력이 확산되고, 선행을 이어가는 소상공인에게도 큰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P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