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면세점, 럭셔리·MZ 공략 강화···경험 중심 경쟁 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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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면세점, 럭셔리·MZ 공략 강화···경험 중심 경쟁 가속

국내 주요 면세점들이 고급 소비재 수요 회복세를 발판 삼아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유치와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에 세계적인 니치 퍼퓸 브랜드 푸에기아1833과 BDK퍼퓸을 시내면세점 최초로 입점시켰다.

여기에 '프라다 뷰티'를 국내 면세점 최초로 들여와 스킨케어·메이크업·향수 전 라인을 선보이며 뷰티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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