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43, 매장 리브랜딩 확대···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정체성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창고43, 매장 리브랜딩 확대···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정체성 강화

창고43은 지난 4월,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정체성을 강화한 새로운 BI를 선보이고 이를 서여의도점에 처음으로 도입했다.

한편 창고43은 서여의도점 점심 코스 메뉴 ‘미담’을 점진적으로 전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코스 메뉴 확대 적용을 통해 매장 간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구상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