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와 소상공인연합회가 22일부터 23일까지 광주광역시청에서 ‘소상공인엑스포 in 광주’를 개최해 지역 소상공인 발굴과 홍보 지원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네이버와 소상공인연합회는 광주 지역 유망 소상공인 가게를 발굴해 대표 메뉴의 밀키트 제품화를 지원하며 판로 확대를 돕는다.
네이버 대외/ESG 정책 채선주 대표는 “소상공인엑스포가 지역 소상공인에게 새로운 성장 기회를 제공하도록 발굴과 홍보 지원, 밀키트 제품화까지 폭넓은 지원 방안을 마련했다”며 “소상공인연합회와 협력해 전국 소상공인의 성장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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