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43은 지난 4월,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정체성을 강화한 새로운 BI를 선보이고 이를 서여의도점에 처음으로 도입했다.
창고43은 코스 메뉴 확대 적용을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는 한편, 매장 간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조아라 창고43 팀장은 "이번 리브랜딩은 단순한 디자인 변경이 아니라, 고객이 매장에서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목표로 했다"며 "서여의도점에서 확인한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창고43만의 정체성과 가치를 매장 전반에 일관되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