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 고공행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세계인터내셔날,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 고공행진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명품 화장품·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등 젊은 층이 열광하는 스몰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