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AI 결합 ‘프라이빗 도슨트 투어’로 문화 체험 확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T, AI 결합 ‘프라이빗 도슨트 투어’로 문화 체험 확장

KT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라이빗 도슨트 투어’가 인공지능(AI) 콘텐츠와 결합한 새로운 문화 체험으로 주목받고 있다.

KT는 21일 서울 성수동 그라운드시소 이스트에서 ‘프라이빗 도슨트 투어 3차’를 열고 AI 아트워크 제작 이벤트와 무료 전시 관람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김영걸 KT 서비스Product 본부장은 “프라이빗 도슨트 투어는 고객이 단순히 소비자가 아닌 참여자로서 경험할 수 있는 KT만의 문화 혜택”이라며 “AI 개인화 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