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계열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쓱닷컴)은 매월 22일 식품 중심 장보기 상품에 혜택을 집중한 '쓱닷컴 22 위크(Week)' 프로모션을 신설한다고 22일 밝혔다.
쓱닷컴은 기존 '쓱세일'을 뷰티·패션·명품·리빙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 전용 프로모션으로 재정립하고, 그로서리(식료품) 행사는 '22 위크'로 분리해 규모와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고 설명했다.
이재은 쓱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쓱닷컴의 그로서리 상품 역량을 집대성해 선보이는 행사"라며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