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한국문화원은 올해 주요 한국문화 행사('It's Time for K-Culture')로 서울 뷰티 메트로 팝업을 열었다고 21일(현지시간) 밝혔다.
문화원 1∼2층에서 26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크게 K-컬쳐 체험존과 K-뷰티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해외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은 14개 한국 뷰티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도 마련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