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검색창' 논란 잊었나···네이버 쇼핑 '광고상품' 더 늘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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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검색창' 논란 잊었나···네이버 쇼핑 '광고상품' 더 늘린다

네이버가 모바일 기반 쇼핑(커머스) 검색에 표시되는 '광고상품' 수를 더 늘릴 방침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다음달 1일까지 커머스 광고 개수를 확대하고 광고상품의 위치를 재배치하는 내용의 사용자 테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는 이번 테스트와 관련해 "이용자 쇼핑 경험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광고 상품이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데 목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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