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라이프, 은퇴 후 삶 빛낼 동반자 될 것"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원더라이프, 은퇴 후 삶 빛낼 동반자 될 것"

주요 은행이 저마다 특화 브랜드를 출시하며 시니어 고객 공략에 나선 가운데 우리은행 원더라이프는 ‘대중 시니어 브랜드’를 지향한다.

최 부장은 “증여·상속은 더는 부유층의 전유물이 아니다.은퇴 후 현금흐름, 퇴직연금 운용, 증여·상속은 시니어 고객의 공통 관심사”라며 “시니어의 자금·운용 수요에 맞춰 특화 대출과 펀드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하반기 우리 원더라이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WON뱅킹 기반 시니어 콘텐츠, 대면 시니어 문화 커뮤니티 서비스를 만들겠다”며 “2년 후에는 ‘다시 빛나는 노후를 손안에서 쉽게 설계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