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모어, 팁스 선정…영수증으로 오프라인 성과형 마케팅 혁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캐시모어, 팁스 선정…영수증으로 오프라인 성과형 마케팅 혁신

오프라인 캐시백 앱 '캐시모어'를 운영하는 브릿지웍스가 중소벤처기업부의 팁스(TIPS)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브릿지웍스는 이번 팁스 선정을 통해 온라인에서만 가능했던 성과형 마케팅을 오프라인에서도 구현할 수 있는 기술 고도화와 서비스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박태훈 브릿지웍스 대표는 "이번 팁스 선정은 저희가 준비해온 방향성과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계기라 생각한다"며 "오프라인에서도 데이터 기반 성과형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소비자와 브랜드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석세스 beSUCCES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