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0주년 특집] 롯데관광개발, ‘HIGH&(하이앤드)’로 여행 경험 극대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창립 30주년 특집] 롯데관광개발, ‘HIGH&(하이앤드)’로 여행 경험 극대화

롯데관광개발은 2024년 5월 창립 53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를 론칭하며 여행 2.0 시대에 발맞춘 전략적 전환을 시도했다.

여행 2.0 시대의 핵심 키워드 중 하나인 '경험'에 있어 롯데관광개발의 'HIGH&' 여행은 기존의 'sight-seeing'을 넘어 'life-seeing' 중심의 일정으로 구성된다.

롯데관광개발의 여행 2.0 전략 중 가장 주목할 만한 사례는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초프리미엄 상품 개발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