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4관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세계백화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4관왕

신세계백화점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디자인상 4개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수상한 콘텐츠로는 크리스마스 캠페인 '조이 에브리웨어', 신세계스퀘어 미디어아트 '타임리스 모먼트', '순종어차의 중구 순례', '음악가의 수트케이스' 등이 있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신세계스퀘어 공개 후 열흘 만에 20만 명, 연말 시즌 100만 명 고객들이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방문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