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1991 브랜드 데이' LG 트윈스전 성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교촌치킨, '교촌1991 브랜드 데이' LG 트윈스전 성료

국내 대표 상생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20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 경기에서 '교촌1991 브랜드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데이는 고객들과 교촌의 사회공헌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아동 및 청소년 40명이 초청되어 경기 관람과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는 특별한 행사였다.

교촌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해 교촌치킨앱에서 구단 콘셉트가 반영된 '교촌1991 브랜드 데이' 초청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객 200명을 선정, 경기 관람권과 구단 콜라보 응원 용품 등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