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뱅’이 사라졌다···무너진 토종 K 패션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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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뱅’이 사라졌다···무너진 토종 K 패션 브랜드

19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전국 대형 상권과 대학가 거리를 가득 메웠던 토종 패션 브랜드 매장이 자취를 감추고 있다.

추억 속 패션거리는 온라인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시장으로 자리를 옮겼으며 차츰 소비자들의 기억 속에서도 희미해지기 시작했다.

오프라인 시장 전체의 몰락이 아닌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 진출에 따라 유행 전략을 펼친 국내 브랜드들이 점차 획일화되며 소비자에게 매력을 잃은 것이라는 분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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