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치플레이션에 돌아온 '혜자 도시락' 통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런치플레이션에 돌아온 '혜자 도시락' 통했다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최근 런치플레이션(점심+인플레이션)으로 점심값 부담이 커지자, GS25는 단종된 인기 도시락을 재출시해 모객 전략을 펼치고 있다.

GS25는 지난 13일 선보인 ‘혜자롭게 돌아온 명불허전’ 도시락이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5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GS25에서 모델이 ‘혜자롭게 돌아온 명불허전’ 도시락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