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은 경희대학교 교수진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연구한 결과를 바탕으로 신규 브랜드 캠페인 ‘건강한 이들의 이유 있는 선택’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의학영양학과 임현정 교수팀과 아이큐비아 조사 기관은 센트룸 멀티비타민 제품 섭취 경험이 있는 한국 소비자 1000여명을 대상으로 후향적 설문조사 연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 소비자들은 ‘하루 한 번, 한 알로 간편하게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점(86%)’에 대해 가장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