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착한 굿즈'로 따뜻한 도시브랜드 확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서울시, '착한 굿즈'로 따뜻한 도시브랜드 확산

'서울라면', '서울짜장' 등 먹거리 굿즈부터 의류·액세서리까지, 판매 수익의 일부를 사회공헌에 환원하는 구조를 제도화해 '팔린 후가 더 빛나는 굿즈'를 만들어낸 것이다.

풀무원은 '외로움 없는 서울' 프로젝트의 핵심 거점인 '서울마음편의점'에 서울라면·서울짜장 2만 2048봉(3000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

서울 굿즈는 이제 단순한 기념품이 아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