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적 도미노 효과...황희찬 팰리스 러브콜 받아, 울버햄튼도 수락 "선수-클럽 모두 만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이적 도미노 효과...황희찬 팰리스 러브콜 받아, 울버햄튼도 수락 "선수-클럽 모두 만족"

울버햄튼 소식을 전하는 '몰리뉴 뉴스'는 19일(이하 한국시간) "울버햄튼의 공격수 황희찬은 팰리스 이적설이 제기되고 있다.다른 리그로 이적설이 있었지만 프리미어리그 잔류를 원했다.울버햄튼은 황희찬 팰리스 판매에 열려 있다.팰리스 제안은 선수, 클럽에 모두 적합한 일이다.마이클 올리세에 이어 에베레치 에제를 잃을 확률이 있는 팰리스는 황희찬을 영입해 공백을 메우려고 한다"고 전했다.

영국 '더 하드 태클'은 20일 "팰리스는 에제를 대체하기 위해 황희찬 임대 계약을 추진할 계획이다.에제 이적 여부에 따라 다르다.비토르 페레이라 감독이 부임한 후 황희찬 가치는 하락했다.황희찬 부진에도 여전히 시장에서 가치는 높다.팰리스가 노리고 있다.팰리스는 에제 대체자가 필요하며 크리스토스 촐리스, 빌랄 엘 카누스와 함께 황희찬을 타깃으로 지목했다"고 이야기했다.

황희찬은 2021-22시즌 라이프치히를 떠나 울버햄튼으로 임대 이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