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오는 8월 말부터 신라면과 새우깡, 신제품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 패키지에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요 캐릭터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에서 농심을 발견해 주신 덕분에 협업이 성사됐다”며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K라면과 K스낵의 가치를 진정성 있게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지난 7월 신라면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Spicy Happiness In Noodles로 확정하고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