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식감과 맛으로 차별화한 감자칩들이 속속 등장해 인기를 끌고 있다.
농심은 지난 2월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올리브' 출시를 통해 감자칩 브랜드 '크레오파트라'를 약 40년 만에 부활시킨 바 있다.
오리온은 올리브와 솔트 풍미에 더해 약 3mm 두툼한 두께로 차별화된 수요를 공략하는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을 최근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