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와 손잡고 글로벌 마케팅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전 세계적 인기를 끈 작품 속 캐릭터와 세계관을 활용해 신라면·새우깡 등 대표 제품의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협업 제품은 신라면·새우깡·신라면 툼바 만능소스 등으로, 한국을 비롯해 북미·유럽·동남아시아 등 주요 국가에서 한정적으로 선보인다.극 중 등장인물들이 실제로 먹던 컵라면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도 내놓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