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 마케팅이 대세” CU, 품절 대란 가나디 콜라보 이어간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굿즈 마케팅이 대세” CU, 품절 대란 가나디 콜라보 이어간다

CU가 인기 캐릭터 콜라보(협업) 굿즈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캐릭터 IP를 활용한 굿즈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관련 매출이 크게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BGF리테일(282330)이 운영하는 CU는 ‘가나디’ 콜라보 음료 2탄으로 ‘가나디 망고드링크’를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