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035720]가 선보인 브랜드 메시지가 소셜미디어(SNS) 광고 보다 소비자 신뢰도가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그 결과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의 부문별 점수는 각각 4.46점, 3.97점, 4.58점으로 SMS 광고의 3.72점, 3.34점, 4.12점에 비해 높았다.
카카오 관계자는 이번 연구 결과를 두고 "브랜드 메시지가 스팸 광고가 아닌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며 "광고주는 같은 비용으로 더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소비자는 스팸이 아닌 정보성 메시지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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