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홀린 K브랜드] 1조 매출 이끈 ‘불닭볶음면’…삼양식품, 탱글·MEP 매운맛 열풍 잇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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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를 홀린 K브랜드] 1조 매출 이끈 ‘불닭볶음면’…삼양식품, 탱글·MEP 매운맛 열풍 잇는다

71억 개 팔린 불닭, 삼양식품 해외 매출 77% 견인 현지 맞춤 제품과 디지털 마케팅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불닭볶음면 성공에 힘입어 탱글과 MEP으로 新 시장 개척 K-브랜드가 세계 시장에서 영향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중국, 미국, 유럽 법인은 현지 맞춤형 신제품과 유통망 확대로 각각 매출 6억5000만 위안, 9400만 달러를 기록하고, 유럽 법인은 전 분기 대비 두 배 성장해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삼양식품은 현지 맞춤 전략, 신제품 개발,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하며 불닭을 대표하는 K-푸드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굳혀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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