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살려 상생하자’…동국제약·삼진제약, 전방위 공동마케팅 활발 [한양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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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살려 상생하자’…동국제약·삼진제약, 전방위 공동마케팅 활발 [한양경제]

19일 제약업계에 따르면 동국제약과 삼진제약이 최근 활발한 공동 마케팅으로 업계 이목을 끌고 있다.

휴온스와 약국 전용 다이어트 일반의약품 3종에 대한 코프로모션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글로벌 백신 기업 CSL시퀴러스코리아와 손잡고 국내 프리미엄 인플루엔자 백신 시장 공략에도 나섰다.

삼진제약의 국내 영업·마케팅 역량에 주목한 CSL시퀴러스코리아가 보다 많은 국내 환자에게 인플루엔자 백신을 공급하기 위해 이뤄진 이번 협약에 따라 삼진제약은 본격적인 독감 유행 시즌을 대비해 학회, 심포지엄, 웨비나 등 전문가 대상 활동은 물론 대국민 광고·캠페인을 병행해 백신의 인지도 제고에 나설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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