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널디→NDY로 탈바꿈…브랜드 고객층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이피알, 널디→NDY로 탈바꿈…브랜드 고객층 확대

에이피알은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NERDY)의 브랜드명을 '엔디와이(NDY)'로 교체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맞춰 '틀에 갇히지 않고 자유롭게 변화하는 나'를 강조하며 브랜드 세계관에 유연함과 확장성을 더했다.

기존 널디의 시그니처 라인이었던 트랙 수트를 기반으로 신규 NDY 이미지(CI)를 적용하고, 더 다채로운 색상과 소재를 적용해 정의되지 않는 자유로움을 표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