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된 지 얼마 안 됐는데…사전 판매서 전량 완판된 국내산 재료 넣은 '이 음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출시된 지 얼마 안 됐는데…사전 판매서 전량 완판된 국내산 재료 넣은 '이 음료'

남양유업에서 출시한 신제품 '말차에몽'이 라이브 커머스에서 완판되면서 흥행 가도를 이어가고 있다.

남양유업은 지난 18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라이브커머스에서 '말차에몽' 준비 물량이 방송 중 전량 소진됐다고 19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연이은 완판 성과는 초코에몽 브랜드 신뢰와 최근 말차 트렌드가 맞물려 시너지를 낸 결과"라며 "앞으로 다양한 유통망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