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브랜드] BTS JIN 앰버서더 ‘IGIN’, 한국 이어 일본 진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피플&브랜드] BTS JIN 앰버서더 ‘IGIN’, 한국 이어 일본 진출

7월 온라인 판매 2000개 1분 만에 완판… 26일부터 로손서 캔 제품 출시.

한국 전통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주류 브랜드 ‘IGIN(아이긴)’이 한국에 이어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일본 소비자들이 가장 손쉽게 접할 수 있는 편의점 채널을 통해 공급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