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기브미스포츠’는 18일(한국시간) “아스널이 ‘게임 체인저’ PSG 스타(이강인) 영입을 위해 접촉했다”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아스널은 향후 몇 주 동안 이강인을 영입하기 위해 PSG로 눈을 돌릴 수 있다.아스널은 이강인의 잠재적인 거래를 모색하기 위해 접촉을 한 상태다.이적시장 마감일이 다가오면서 선수단을 보강하려는 시도”라고 설명했다.
‘기브미스포츠’는 “아스널은 PSG를 떠날 가능성을 심각하게 고려하고 있다”라며 “이강인의 계약은2028년까지로 아스널이 남은 이적시장 동안 그를 영입하기 위해선 큰 비용이 들 수 있다”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MLS STAR] 손흥민, 메시 넘었다...LAFC 역사적 개막전서 1도움+평점 8! 혹평 받은 메시와 대비
“토트넘 英 축구 지난 50년간 가장 큰 수치 될 수도!”…손흥민 떠나자마자 ‘와르르’→“강등될 수도 있어” 전망 등장
美 매체도 깜짝! "메시 팬보다 손흥민 팬이 더 많아"→응원에 힘입은 LAFC는 대승...감독도 "우리는 완전 '팀'이었어"
[MLS REVIEW] '75,673명 앞에서 펼쳐진' 손흥민vs메시 역사적 맞대결, 승자는 역시 손흥민! '흥부듀오 1G 2AS' LAFC, 인터 마이애미에 3-0 승리...개막전 '9전 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