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애드솔루션, 글로벌 CTV 광고 시장 공략 가속…“플랫폼 기반 매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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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애드솔루션, 글로벌 CTV 광고 시장 공략 가속…“플랫폼 기반 매출 확대”

LG전자가 지원하는 글로벌 커넥티드 TV(CTV) 광고 사업 브랜드 LG애드솔루션이 19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핵심 기술과 향후 비전을 공개했다.

LG전자는 기존 TV 제조 중심의 홈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콘텐츠·광고·쇼핑·AI를 아우르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솔루션(MS) 사업으로 확장하고 있다.

조주완 LG전자 CEO는 올해 초 기자간담회에서 “webOS 기반 광고·콘텐츠 사업의 2024년 매출이 1조 원을 넘어섰다”며 플랫폼 기반 서비스 사업이 이미 핵심 축으로 자리 잡았음을 알린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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