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도 남달라"…바른생각, '깨우자, 내 안의 성스러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캠페인도 남달라"…바른생각, '깨우자, 내 안의 성스러움'

컨비니언스의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바른생각이 성에 대한 건강한 인식 전환을 제안하는 브랜드 캠페인 '깨우자, 내 안의 성스러움'을 전개한다.

바른생각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일상 속 누구나 경험하지만 쉽게 이야기하지 못하는 성은 우리 삶을 이루는 본질적인 영역"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성 건강과 만족을 운동이나 스킨케어처럼 당연한 자기관리의 일환으로 받아들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른생각은 2014년 콘돔 브랜드로 출발해, 현재는 섹슈얼 웰니스 전반을 아우르는 라이프케어 브랜드로 확장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