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 뷰티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가성비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이마트와 에브리데이의 합병을 바탕으로 상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통합 매입 시너지 효과를 활용해 전 상품을 5000원 이하 가격대로 구성했다.
이마트는 앞서 뷰티 제품도 5000원 이하 가격대로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SSG닷컴, '온라인 장보기' 승부수…멤버십·빠른배송 강화
‘쇼트트랙 차세대 에이스' 임종언, 고양시청 입단... 동계올림픽 준비 박차
갈비 팔아 키운 줄 알았더니…명륜당, 자산 절반이 ‘특수관계자 대여금’[The SIGNAL]
생산자물가 3개월 연속 상승…'고환율·반도체 가격 상승 영향'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